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아침을 여는 글로벌 식품기업, (주)엠앤에프

Company

CI, BI

세계의 맛을 찾는 사람들

M&F는 고객만족을 기업의 핵심가치로 고객과 함께 발전하고 있습니다.

CI 소개

(주)엠앤에프

Concept

M&F는 세계의 새로운 맛을 찾아 개발하여 식품산업의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Morn(아침) Food(식품)의 합성어로서 새벽을 여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로 남보다 한발 앞서 나간다는 의미를 부여합니다.
로고의 컬러 연두색 및 녹색은 신선함과 안전함을 의미하여 이는 신선하고 안전한 식품을 추구하는 M&F의 경영이념이기도 합니다.

BI 소개

morn

Concept

세계의 식품으로, 자연의 아침을 맛으로 열다.

Morn(아침)은 이른 아침에 신선한 식품을 의미하며 전 세계의 식품을 찾아 맛의 1등 기업을 위해 한발 앞선(아침) 브랜드를 의미합니다.
로고 마크의 기본 색상인 녹색은 싱그러운 자연의 아침을 상징하며, 타원형은 세계 식품과 우주의 궤도를 의미합니다.
상단의 적색은 녹색의 보색으로서 맛의 정점(=포인트)을 표현하여, Morn이 선사하는 자연의 아침과 같은 경험을 상징합니다.

himorn

Concept

하이몬은 Morn의 후발 브랜드로 신선한 아침식사의 뜻이며 또한 중의적인 성격으로 최고의 식품 즉 높은 맛을 의미 합니다.